Powered By Blogger

2007년 8월 1일 수요일

Senior Center(JASA)

오랫만에 JASA 에 들렀다.
모두들 반가워했고 점심도 맛있고 가벼웠다.

서로들 사진을 찍고싶어 했구 그래서
할머니들 한테서 情 의 아쉬움을 느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