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Blogger

2012년 3월 4일 일요일

공부/배운다는것

지난해 10월 14일 서울에 와서 배운 Computer 공부는 얻은게 많다.

공부는 재미있다/하나 하나 안다는건 새롭고 보람을 느끼게 한다.

3월 14일 New York에 돌아가면 영어공부도 다시 시작 해야겠다.


배운는건 끝이 없는거 같다.
그래서 죽을때 까지 배운다는 말인가 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