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Blogger

2021년 7월 11일 일요일

좋은 사람하나 쯤은


*좋은 사람 하나 쯤은*


좋은 사람을
마음에 담아 
둔 이는
행복하다

만남이 주는 기쁨도
기쁨이겠지만

멀리서 서로를 
생각하고
추억을 공유하며

서로의 기억 속에서
살아 있으니

그 자체로
힘이 되고 
기쁨이 된다

그는 그대로 
나는 나대로 
서로를 응원하고 

가끔은 목소리 
듣고 싶다고 
연락할 수 있는 
그 자체가 행복이다

우연히 만나더라도
늘 만나며 지내는 
사이처럼

주위의 공기를 
따뜻하게 
만드는 관계

우리 가슴에
좋은 사람 하나는
담아 두고 살아가자

인생이라는 넓은 
정원속에

예쁜 꽃들이 필 수
있도록...


" 살면서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 
 
   당신이 있어 나는        
   행복하다 "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