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AM
2007년 4월 23일 월요일
늘 푸른 농원
김동섭,오성근싸랑 늘푸른 농장에 다녀왔다.
오랫만의 화창한 초여름 날씨였다.
오늘 배꽃축제가 있다고 해서 갔는데 거기 사장의 결혼식이 있었다.
1년전 암으로 고새하던 부인을 잃고 새 장가를 간댄다.
신랑 신부가 서부 개척시대의 마차를 타고 입장하는 모습아 이색적이었다.
공짜 야외점심밥을 아주 맛있먹고 새봄의 시골공기를 한껏 즐겼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