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Blogger

2007년 4월 24일 화요일

여백이 있는 풍경


여백이 있는 풍경이 아름답다.

사람도 여백이 있는사람이 인간답게 느껴진다.

빈틈이 없고 매사에 완벽하며
늘 완전무장을 하고 있는듯 보이는 사람 보다는
어딘가 한군데는 빈 여백을 지니고있는 듯해 보이는
사람이정겹게 느껴진다.

여백이 있는 풍경이아름답듯이..........* * *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