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AM
2007년 4월 24일 화요일
여백이 있는 풍경
여백이 있는 풍경이 아름답다.
사람도 여백이 있는사람이 인간답게 느껴진다.
빈틈이 없고 매사에 완벽하며
늘 완전무장을 하고 있는듯 보이는 사람 보다는
어딘가 한군데는 빈 여백을 지니고있는 듯해 보이는
사람이정겹게 느껴진다.
여백이 있는 풍경이아름답듯이..........*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