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Blogger

2007년 5월 11일 금요일

이선생네 산장에서

Wednesday May 9 2007

Kal 이선생 산장에 오성근,김동섭,4부부-아낙네들은 산나물 뜻고 남정네들은 이틀 골프했다네.
9일 저녁은 바베큐로 파티하구 Fire Camp 에 둘러앉아 이런 저런 얘기들로 11시 지나 방에 들었지.
여자들은 딴채 한방에 우리남자들은 다른채에 들어 침대,소파,방바닥에 자리잡고 잣지!
아침 산새소리에 잠에서 깻네-동트기전에 새들이 노래하드군.
다음날 오전은 산속의 정취에 뭍혀 쉬기로 했지만, 아침일어나선 맘이 바뀌어 Golf 한라운드 더하게 되었지.
점심의 비빔밥이 왜 그리 맛있었던지!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