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AM
2007년 5월 14일 월요일
Hudson Riverside Park-Walking
아침 8시30분-집을떠나 wife 하구 강변공원길을 걸어서 NY Waterway 선창까지 걸었다.
Water Bus 를 6th Ave 까지타고,거기서
International Center 까지 또 걸었다 - 천천히-
온화하고 상쾌한 강변의 아침을....
올때는 Chelsea pire 까지 버스타고,거기서 집까지 또 걸었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