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Blogger

2007년 5월 14일 월요일

Hudson Riverside Park-Walking


아침 8시30분-집을떠나 wife 하구 강변공원길을 걸어서 NY Waterway 선창까지 걸었다.

Water Bus 를 6th Ave 까지타고,거기서
International Center 까지 또 걸었다 - 천천히-

온화하고 상쾌한 강변의 아침을....

올때는 Chelsea pire 까지 버스타고,거기서 집까지 또 걸었지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