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쌍한 노희찬 영가님아!!
참 무지하고 무식한 세상이다.
생명의 준엄한 가치조차 모르는 야만인들이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다는 증거가 바로 노무현 노희찬의 자살이다.
이 우주속에 오직 하나 밖에 없는 내 자신의 육신
은 내 소유물일 수 없고 우주법계의 자산이라 함부로 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정말 무지하고 무식한 인간이 소란만 피우다 수미산보다 더 큰 업을 짓고 무간지옥으로 직행했으니 오호 통재로다.
도둑도 좀 있어야 열쇠장수도 먹고사는 도리쯤은 알아야 경세가인데 혼자 청정한척 위선을 더럽게 떨며 국민을 속이고 하늘을 속이다가 자승자박을 당한 것이다.
참으로 아쉽다
노희찬이는 죽을 것이 아니라 감방에가서 도를 닦았다면 박근혜 이명박처럼 선승의 반열에 오를 행운아가 될 뻔 했는데 기회를 놓쳤으니 병신중의 상 병신이다
노가 죽을 일이 아니고 정치란 놈이 죽어서 다시태어나야 하는데
골치 아프면 다 죽어야 하는지 노무현 노희찬 영가 님께 묻고 싶다
세상의 정의를 혼자 다 실천하는 양 까불다가
이게 뭐꼬?
정말 불쌍하고 가련한 영가님들 저승가서라도 철 좀들거라.
- http://v.media.daum.net/v/20180723124503569?f=m?rcmd=rn
- http://v.media.daum.net/v/20180723124503569?f=m?rcmd=rn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