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Blogger

2019년 3월 13일 수요일

남자는 참말로 힘들다

■■■ 남자는 참말로 힘들다
                                        

마음은 부모님 것이고,

몸은 여편네 것이고,

땀과 발자국과 그림자는
흔적없는 바람이 되었고,

오직 주름만 본인 것이다.

얼굴이 고우면
남자가 션찮게 생겼다 하고,

못 생기면 왕따 당하고,

활발하면 설친다 하고,

말을 적게하면 무게잡는다 하고,

순진하게 생기면
혼자 술마시고 자책하느라
속 쓰리고,

아이가 없다 하면
내시냐며 놀리고,

아이를 여럿 가지면
먹여 살리느라 피똥 싼다 .

사업을 열심히 하면
가정을 소홀히 한다 하고,

돈을 못 벌면
사람 취급도 못 받는다.

골프라도 칠라치면
행세하냐 하고,

집에서 조용히 좀 쉴라치면
빈둥거린다며 비아냥거리고,

친구가 없으면
처세를 어이하길래 외톨이냐며
핀잔이고,

친구가 많으면
술값 감당하기 힘들고....

정성스럽게 살려고 애를 써도
남자는 참말로 힘들다!

....................


■■■ 어느 여자분의 댓글

🚺 여자는 정말로 힘들다.

마음은 부모님 것이고,

몸뚱아리는 그 인간 것이고,

시간은 아이 것이고,

오직 주름만 내 것이다.

얼굴이 고우면
말썽 일으킬 상이다 하고,

못 생기면 왕따당하고,

활발하면 미쳤다 하고,

말 적게 하면 호박씨 깐다 하고,

못 생기면
자기 눈에는 보이지도 않는다며
투명인간 취급을 하고,

아이를 안 가지면 여자도 아니라고 하고,

아이를 가지면
힘든 건 본인 뿐이고,

돈을 벌려고 일을 한다 하면
가정을 버릴 거냐며 비아냥거리고,

돈을 안 벌면
자기에게 기대서만 살 거냐며 핀잔을 주고,

화장을 좀 하면 여우냐며 피식거리고,

화장을 안 하면
아줌마 취급을 하고,

친구가 없으면
외롭고 힘들 때
위로받을 데가 없고,

친구가 많으면 바람기 있다한다.

살아볼려고 애를 써도

여자는 참말로 힘들다!


넌 내남자 넌 내여자니까~~~~

그래서 사랑해요~~~~~~ㅡ옮긴 글ㅡ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