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Blogger

2019년 5월 20일 월요일

어느 년놈의 대화


🌍어느 년놈의 대화.🌍
 
♥"자기야 !!  
당신 방북때  평양시민들 팔짝팔짝 뛰며 열광하는 거 봤지? 
 
★ "그래!" 미치겠더라.  어쩌다 내가 이렇게 멋있고 훌륭한 대통령이 됐지?"
 
♥"다 이니 잘난 탓이지 뭐! 
자랑스런 내 서방, 여봉!"
세계여행다니니까 참좋더라
쪽!쪽!
 
♥"근데 생각해보니 5년은 너무 
짦은 거 같지않어?"
 
★"맞어, 생각해보니 너무 짦어. ......
최소한 15년은 해야 되지 않겠어?"
 
 ♥"그래 이 좋은 자리, 
 5년은 너무 짧어! 
 
★김 위원장한테 다시 한번 
잘 부탁해서 어찌 해봐야겠어! 
 
★그냥 명함만이라도 좋으니 
딱 10년만 더 해먹게 해달라고..."
 
♥"그래! 그래!  호 호!!
김위원장이 우리 공을 모른 척이야 하겠어?"
 
 ★"그럼, 다 죽게 된 거, 
내가 발벗고 나서서 살려줬는디"
 
 ♥"그럼, 아무리 형과 고모부 죽인 포악한 놈이라도 
지 살게 해준 거 모르면 정말 나쁜놈이지, 
암 나쁜놈이지.."  
 
 ★"맞어, 핵무나 생화학무긴 슬쩍 한마디로 
 두루뭉실 넘어가게 하고, 
 
 그대신 쌀 경유 스리슬쩍 실어 주었고, 도로 철도 놔주기로 했고, 
 
 보건 환경 산림도 지원해주기로 했고, 개성공단 금강산도 몽땅 정상화 해주고..."
 ♥"여봉! 너무 많이 주는 거 아냐?"
 
 ★"그 정도야 해줘야지, 
 어차피 우린 하나고, 
 내 나라 될 껀디, 
 어차피 우린 공산사회주의가 공동목표였잖아.."
 
 ♥"그래두... 어쩌믄 보수우익 애들이 약간이라도 눈치 챌 것 같아..."
 
★ "걱정없어! 
ㅡ국회,언론방송,  군대, 법조계,민노총, 전교조, 좌파시민단체가 다~~ 내편이고
 군대 쪽수 쭐이고, 
 복무기간 쭐이고, 
 방어시설 철거하고, 
 전략무기체계개발 중단시키고, 한미훈련등 모든 훈련 중단시키고
한미연합사해체하고
한강철책 제거하고
탱크방어벽 허물고
DMZ에 지뢰 제거하고
군대를 유치원 군대로약화시키고
평화협정에  고려연방제 통과되면  나꺼가 되는거야

★개,돼지들은 물론, 애국애족 한다며 별달고 거들먹거리던 
국방무장이란 늠덜도 찍소리 못하자너.."
 
 ♥"정말 그럴까?"
 
 ★"거럼, 
 이번에 서해 공동수역도 화끈하게 넓혀주고, 
 NLL도 별 의미없게 터주고, 공중비행정찰도 못하게 해주고, 
 DMZ의 GP도 철수시키고, 
 방어훈련도 못하게 해놨는데도, 
 
 ㅉㅉ, 병신들, 
 찍소리 못 하자너,ㅎㅎㅎ"
 
♥ "정말 그래도 괜찮을까? 
 
 ♥이담에 우리가 나라 팔아먹은 매국노, 
 아니 공산적화 통일해서 대한민국 망하게 한 역적으로 
역사에 남지 않을까?"
 
 ★"걱정 하덜덜 마러. 
 지금 날 지지하는 
 개, 돼지들과 김위원장 추종하는 
 늠덜이 얼마나 많은디? 
 몽땅 넘어왔자너... 
 몽땅 우리 편이라구... 
 
★ 중,고교 역사책 교과서도 
 북쪽 공산주의 찬양으로 다 바꿔놨자너..."
 
 ♥"아! 그렇구나. 자기 넘넘 똑똑해! 조아조아...여봉 ♬♬"
 
 ★"고럼,고럼, 자유민주에 물든 배부른  남쪽 개,돼지들이 약간 신경쓰이지만, 
 
 끝까지 반대하는 늠덜은 
 윤석렬이가 몽땅 싸그리 잡아넣고 있자나. 
 봐봐 박그네 이명바기 잡아넣으면 
 큰일 날 줄 알았지? 
 조용하자너, 
 
 또 김명수 애들이 똘똘뭉처서 
 빡쎄게 때려주고 바처주니, 
 겁날 늠덜 없지, 
 방송 신문도 죄다 잡아 놨으니, 
 다 내 편이구... 
 
 그게 다 오랫동안 촛불시위 
 기획해서 성공시킨 우리 편과 
 뒤에서 밀어준 김위원장 덕분이지 뭐"
 
 "아! 그래 그래, 너무 잘됐어! 
 좋다. 여봉!"

그러나 비설실장 임마가 좀 의심스러워 나를 죽일수도 있는 놈이야

여봉! 그럼 먼저 혜치워버리면 되지 뭘 그래 ! 

알았어 ! 알았어 !
 
 "그런데 문제는 트럼프야! 
 그친구, 
 어떤 땐 멍청한 거 같기도 하고, 
 또 어떤 땐 김위원장과 
 우리가 한통 짝짝꿍인 줄 다 아는 것 같기도 하구..."
 
 "설마, 부동산으로 돈이나 벌던 사람이 그거까지 알라구?"
 
 "그렇지?"
 "그럼...근데 당신 치매소문이 점점 퍼저나가는 게 좀 껄려!"
 
 "쉿!!! 누구 들을라!!!"
 "듣긴...암튼, 지금 넘넘 행복해! 
 여봉! 쭈쭈!"ㅡ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