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무게란?
지위가 높은 사람도
무너질 듯
눈물 흘릴 때가 있어요.
많은 걸 소유하고
드높은 명예를
얻었다 해도
걱정 없이
사는 건 아니예요.
높이 올라갈수록
더 거센 바람과
맞서야 하고
많이 가질수록
감당해야 할 무게가
더 커질 수 있거든요.
삶은
오십보 백보예요.
누가 더
마음을 비우느냐.
누가 더
마음을 여느냐
하는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그에 따라 마음에
감옥을 짓기도 하고
허물기도 하지요.
험한
세상을 살다 보면
아플 때도 있고,
눈물 날 때도 있어요.
찬란한 태양도
빗방울에게 자리를
내어줄 때가 잇듯이
마음을
조금만 내려놓으면
아픔도 슬픔도
그냥 지나갑니다.
오늘도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날 되세요
사랑하며 살아도 너무 짧은 우리네 삶
https://m.blog.naver.com/kimy6202/5019298288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