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백세시대라 해서 백세를 살거 라고 하지만 난 단지 오늘을 살 뿐이다
내일은 내일 아침에 일어나 봐야 알 뿐이고 미래는 내몫이 아니다
미래는 운명일 것이며 내가 어떻게 해보겠다 장담 할 일도 아니다
내가 간섭할 일이 아니다
하루 하루가 주어 질때 겸허히 감당 하고 최선을 다하며 사는 것일 뿐이다
과거에 잘 살았고 잘못 살았고는 굳이 따지지 말자
지나간 일은 지나간 일일 뿐이다
쉽고도 어려운 문제지만 늘 감사하며 사는 것이 곧 행복이다
오늘 내가 존재함에 감사!~
오늘 내가 건강함에 감사!~
오늘 내가 일 할수 있음에 감사!~
오늘 내가 누군가를 만남에 감사!~
오늘 감사할 조건을 찾으면 너무 많다
감사가 넘치다 보면 미래는 저절로 행복해 지리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