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Blogger

2019년 7월 30일 화요일

똥오줌가리는게 자랑거리^^^ 


"베르나르 베르베르" 의 「웃음」이란 책의 내용 중..
이런이야기가 있네요......

2세때는 ...
똥오줌가리는게 자랑거리^^^ 
 
3세때는 ...
이가 나는게 자랑거리^^^ 
 
12세때는 ...
친구들이 있다는게 자랑거리^^ 
 
18세때는 ...
자동차 운전할수 있다는 게 자랑거리^^^ 
 
20세때는 ...
사랑을할수있다는게 자랑거리^^ 
 
35세때는 ...
돈이 많은게 자랑거리^^ 
그 다음이 50세 인데.....
재밌는  사실이 있답니다.
이때부터는 자랑거리가
거꾸로 된다고 합니다.
50세때는 ...
돈이 많은게 자랑거리^^^ 
 
60세때는 ...
사랑을 할수있다는게 자랑거리^^ 
 
70세때는 ...
자동차 운전할수 있다는게 자랑거리^^ 
75세때는 ...
친구들이 남아있다는게 자랑거리^^^ 
 
80세때는 ...
이가 남아있다는게 자랑거리^^^ 
85세때는 ...
똥오줌을가릴수 있다는게 자랑거리^^^
결국.. 인생이란!~
너 나 할 것 없이 똥,
오줌 가리는 것^^
배워서 자랑스러워 하다가
사는날 동안 똥오줌.....
내손으로 가리는 걸로
마감 한다는 것!
 
어찌보면
세상 살아 간다는 것이
그리 자랑할것도없고^^
욕심에 쩔어 살 것도없고^^
그냥 오늘 하루를 선물 받은것처럼^^
최선을 다해 사랑하고,
최선을 다해 행복해지고,
감사하는 맘으로 살아야
하지 않을까요?
나이가 들어  늙어서는
친구가 있다는게
자랑거리라고 합니다.
친구는 나무와 같아서
바라보고도 웃고^^
함께 울어아하는 ^^
소중하게 서로 바라만보아도 무엇을생각하는지 알고^^
함께 생각해주는 그런사람들이 늙어도 함께 할 수 있는 친구들 입니다.
늙어도
함께할 친구들이 있는지
둘러보시는 소중한^^
오늘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