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과 밥솥!☆
*'이승만'!
: 미국서 돈 빌려 가마솥을 장만했으나 밥 지을 쌀이 없었고,
*'박정희'!
: 어렵게 농사 지어 밥을 해 놓았으나 정작 본인은 맛도 못 보고 세상 떠났고,
*'최규하'!
: 그 밥 먹으려고 솥뚜껑 열다가 손만 데였고,
*'전두환'!
: 그 밥을 뺏어 '순자'랑 일가친척 불러다가 다 나누어 먹었고,
*'노태우'!
: 남은 게 누룽지 밖에 없어서 물 부어 혼자 다 퍼먹었고,
*'김영삼'!
: 그래도 남은 게 있을까봐 박박 긁다가 솥에 구멍이 나자 엿 바꿔 먹었고,
*'김대중'!
: 빈 손으로 시작하여 국민이 모아준 금과 신용카드 빚으로 미국(IMF)에서 전기밥솥 하나 사왔고,
*'노무현'!
: 전기코드 잘못 꽂아 밥솥을 몽땅 태워 버리고는 코드가 안맞는다고 늘 불평을 했고,
*'이명박'!
: 밥 짓기 달인이라는 평가를 받아 고장난 전기밥솥을 고칠 줄 알았더니 코드를 어디에 꽂을 줄 몰라 동분서주 땀만 흘리고,
*'박근혜'!
: '최순실'이라는 식모한테 밥솥을 통채로 맏겨 버렸고,
*'문재인'!
: '김정은'이에게 밥솥을 아예 줄 모양, 얼마전에는 '현송월'이란년이 대신 밥솥보러 왔다가 갔거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