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손을 잡으면^^ -
손을 잡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누군가와 함께라면 갈 길이 아무리 멀어도 갈 수 있습니다.
눈이 오고 바람이 불고, 날이 어두워도 갈 수 있습니다.
바람 부는 들판도 지날 수 있고
위험한 강도 건널 수 있으며,
높은 산도 넘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함께라면 갈 수 있습니다. 나 혼자가 아니고
누군가와 함께라면 손 내밀어 건져주고,
몸으로 막아 주고#마음으로 사랑하면 나의 갈 길 끝까지
잘 갈수 있습니다.
이 세상은 혼자 살기에는
너무나 힘든 곳입니다. 단 한 사람이라도 사랑해야 합니다.
단 한 사람의 손이라도 잡아야 합니다. 단 한 사람이라도
믿어야 하며, 단 한사람에게 라도 나의 모든 것을 보여 줄 수 있어야 합니다.
동행의 기쁨이 있습니다.
동행의 위로가 있습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누군가의 동행에 감사하면서 눈을 감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험난한 인생길...
누군가와 손잡고 걸어갑시다.
우리의 위험한 날들도 서로 손잡고 건너 갑시다.
손을 잡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좋은 글 중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